Surgeon Program (Free Video Session)

Free Video Session

프로그램 안내

Free Video Session은 전문의들이 출품하는 외과 수술 비디오를 통해 다양한 사례를 함께 살펴보고 대회 참가자들이 직접 우수한 수술 비디오를 선정하는 프로그램입니다.

  1. 1.일시: 2019년 10월 31일 (목) – 11월 2일 (토) / 컨벤션 센터 1층 전시홀
  2. 2.참가대상: 외과 전문의
  3. 3.진행방식:
    10분 이내의 비디오 (수술 종류는 자유)를 제출해 주시면 1차 사전 검토를 거쳐 선정된 비디오들을
    대회 기간 동안 전시홀에서 연속 상영합니다. (비디오를 설명하는 포스터도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 발표 없음
  4. 4.심사방법:대회 참가자들이 상영되는 비디오와 부착된 포스터를 확인 후 직접 우수한 팀에 스티커를 붙여주시도록 안내할 예정입니다.
  5. 5.시상: 포스터에 붙은 스티커의 개수에 따라 2편의 비디오가 1위와 2위로 선정됩니다.

접수방법

  1. 1.접수기간: 2019년 10월 2까지
  2. 2.신청방법: 아래 접수 링크에 접속 하시어 양식서를 작성 한 후,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3. 3.Video 제출을 하실 경우, 아래 ‘Video 제출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업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4. 4.접수 시 투고할 Video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같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5. 5.포스터 제작안내: Video 발표에 선정되신 분은 포스터를 제작하여 지정된 장소에 전시하여야 합니다.
    1. 포스터의 사이즈는 가로 80 × 세로 120cm입니다.
    2. 포스터의 내용이 전방 1.5m에서 명확히 관찰될 수 있도록 제작해 주십시오.
    3. 포스터 출력은 학회에서 해 드리오니, 만드신 후 사무국 이메일 (forum@ackss.or.kr)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Organized by